다소 멋진 강세에 이어 다우존스 산업평균지수는 몇 달 동안 힘든 시간을 보냈습니다. 암호화폐도 조정에 직면해 있습니다. 두 지출 세계 사이에 상관관계가 있을 수 있을까요?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바이낸스 회원가입



우리는 위의 각 지출 공간으로 건너갈 때 “불황장과 약세장”과 같은 모호한 용어를 사용하는 것에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 주된 목적은 2017년 놀라운 “불황장”의 훈련 과정 이상의 암호화폐가 10배 이상의 상승을 알아차렸기 때문입니다. 2017년 초에 비트코인에 1,000달러를 설정했다면 연말에는 1만 달러를 적절하게 초과했을 것입니다. 기존의 재고 투자는 그런 모든 것을 경험한 적이 없습니다. 2017년 다우지수는 약 23% 상승했습니다.

나는 데이터와 차트를 검토할 때 정말 조심스럽습니다. 암호화폐가 2017년에 엄청난 이익을 얻었듯이 2018년에도 마찬가지로 빠른 수정이 관찰되었습니다. 내가 하려는 단계는 우리가 비교할 때 객관적이 되도록 노력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암호화폐 진영에 새로 들어온 많은 이들이 최근 폭락에 경악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들은 것은 모든 얼리 어답터들이 어떻게 부유한 사람들을 받고 람보스를 구매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것뿐입니다. 투 바이낸스 회원가입 이런 시장 조정은 지난 두 달 동안의 치솟는 물가 덕분에 확실히 드러났습니다. 최근 많은 디지털 화폐들이 바로 많은 사람들을 백만장자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이 조만간 그 수익의 일부를 책상에서 떼어내고 싶어할 것이라는 것은 분명했습니다.

제가 진정으로 생각하고 싶은 또 하나의 문제는 비트코인 선물 투자의 최근 추가에 관한 것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암호화폐가 실패하는 것을 보고 싶어하는 구식 가드가 여기에 나열된 중요한 운영 세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또한 선물 매매와 암호화폐 ETF 주변의 쾌감을 암호화폐 주류를 창출하는 좋은 방법으로 보고 “진짜” 투자로 간주합니다.

그 모든 것을 언급하면서, 저는 “만약 여기에 나열된 관계가 있다면 어떨까요?”라고 믿기 시작했습니다

만약 월 로드에 대한 나쁜 정보가 코인베이스와 바이낸스와 같은 암호화폐 거래소에 영향을 미친다면 어떨까요? 그것이 둘 다 같은 날 하락하게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그 반대가 사실이고 사람들이 현금을 주차할 또 다른 지역을 찾고 있기 때문에 암호화폐가 개선된다면 어떨까요?

수량을 왜곡하지 않고 가능한 한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는 정신으로, 비교적 중립적인 사람이 규율에 참여하는 것을 볼 때까지 버티고 싶었습니다. 이번 주는 두 장마당이 시정을 알아차린 시기를 의미하는 만큼 어느 때 못지않게 대단한 시기입니다.

가상화폐를 사고파는 것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재고 시장처럼 거래소가 문을 닫지 않습니다. 저는 20년 넘게 주식을 거래해 왔고, 게으른 일요일 오후에 당신이 앉아 있는 그 감정을 정확히 알고 있습니다,

“시장이 언제 열리면 비용이 크게 수정될 것인지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당장 한두 포지션을 거래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원합니다.”

월마트와 같은 공급 가능성은 눈덩이처럼 불어날 수 있는 감정적 반응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표준 재고 조사 업계 사람들은 하루 종일 일시 중지 버튼을 누르고 선택에 의존할 수 있습니다.

특정 7일 주기에 해당하는 데이터를 얻기 위해 이전 7일 동안 암호화폐를 사고 팔았고 지난 5일 동안 DJIA를 사용했습니다.

다음은 지난 주(3-3-18세~3-10-18세)보다 더 많은 수치를 나란히 비교한 것입니다. 다우지수(30개 기업 중 20개 기업이 현금을 잃었기 때문)는 1330포인트 하락하여 5.21% 하락했습니다.

다우지수는 기술적으로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암호화폐의 경우 사과 대 사과 비교는 약간 다릅니다. 여러 팀이 자체 버전을 만들고 있기 때문에 이는 수정되고 있습니다. 이때 가장 가까운 비교는 전체 시가총액 측정 문구에 상위 30개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것입니다.